5월 26일 당선작 발표 예정...당선작은 유튜브 등 공사 홍보 활용
한국조폐공사가 초연결 시대의 국민 신뢰 플랫폼 파트너 이미지 제고를 위한 대국민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는 영상공모전은 공사 이미지, 사업·기술, ESG경영, 화폐박물관 및 공사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오롯·디윰관’ 등 자유로운 주제로 참여할 수 있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4인 이하)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모션그래픽, 브이로그, 패러디, 다큐멘터리 등 자유 형식으로 영상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 가운데 우수 작품을 선정해 ▲대상 1명(팀) 300만 원 ▲최우수상 2명(팀) 각 100만 원 ▲우수상 6명(팀) 각 50만 원 등 총 9명(팀)을 선정해 상장과 상금을 수여한다.
수상작은 조폐공사의 홍보·마케팅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며, 당선자 중 일부는 조폐공사 영상 서포터즈 ‘KOMSCO 프렌즈(홍보대사) 5기’로 선정돼 활동하게 된다.
작품 접수 마감일은 5월 14일이며 조폐공사 홈페이지(www.komsco.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메일(contest@komsco. com)로 신청하면 된다. 당선작 발표 예정일은 5월 26일이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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