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태안군민체육대회 성료... 선진군민의식 함양
상태바
태안군민체육대회 성료... 선진군민의식 함양
  • 태안/ 한상규기자
  • 승인 2016.05.02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찬 태안’ 실현을 위한 제14회 태안군민체육대회가 지난달 30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이틀간 군민 2만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지난해 가뭄과 메르스 등으로 고통 받은 군민을 위로하고 군민의 건강 및 선진군민의식 함양을 위해 지난 2013년에 이어 3년 만에 개최됐으며, 8개 읍·면에서 총 1616명의 선수와 248명의 임원이 참여하고 8개 읍·면 주민들이 대거 참여해 열띤 응원에 임하는 등 ‘군민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KBS 1TV ‘열린음악회’ 방송 녹화를 겸해 30일 열린 전야제에서는 이현주 아나운서의 사회로 조영남, 노브레인, 설운도, 손승연, 임정희, V.O.S, 권인하, 김영임, 딘딘, 러블리즈, 업텐션 등 인기가수들의 무대와 KBS 관현악단, KBS 예술단의 아름다운 공연이 펼쳐져 이날 군민들 앞에 처음 모습을 드러낸 태안군종합운동장의 밤을 아름답게 수놓았다.
 1일에는 육상, 축구, 테니스, 씨름 등 11개 정식종목을 비롯, 줄다리기와 에어봉 릴레이 등 4개의 화합종목과 번외경기인 OX 퀴즈가 펼쳐졌으며, 이어 8개 읍·면 주민대표가 출전한 ‘태안군민 노래자랑’에서는 방송인 김성한의 사회로 가수 박현빈과 홍진영이 초대가수로 나와 군민들의 큰 관심을 끌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