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2024 신년사] 길기영 서울 중구의회 의장 "온 열정 다해 의정활동 펴낼 것"
상태바
[2024 신년사] 길기영 서울 중구의회 의장 "온 열정 다해 의정활동 펴낼 것"
  • 전국매일신문
  • 승인 2023.12.2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기영 중구의회 의장 [중구의회 제공]
길기영 중구의회 의장 [중구의회 제공]

주민여러분! 그리고 전국매일신문의 애독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중구의회 길기영 의장입니다. 지난 2023년 한 해 동안 중구의회를 애정 어린 눈길로 지켜봐 주시고 큰 성원 보내주심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나날이 행복과 사랑이 넘치고 바라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기를 기원합니다.

중구의회는 지역과 현장 곳곳을 돌아보며 주민과 소통하고 중구 발전을 견인할 새로운 정책과 제도 도입에도 부지런히 노력하였습니다. 두 번의 정례회와 다섯 번의 임시회를 거쳐 189건의 안건을 심사하였으며 생활 속 불편을 개선하고자 의원 모두 21건의 조례안을 발의하였습니다.

구민의 시각에서 구정 전반에 대한 총 60건의 구정 질문과 5분 발언을 제시함으로써 구민의 대변자로서 바람직한 정책의 방향을 위한 견제와 감시에도 노력하였고, 총 88회의 회의를 개최해 조례와 안건 심사에 현장의 민의를 최대한 수렴하고 지속적인 숙의를 거쳤습니다.

구민의 귀중한 세금을 적재적소에 쓰고자 내년도 새로운 살림살이를 확정하였으며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구민들과 소통하고 각종 아카데미에 참석하여 열심히 공부에도 매진했습니다. 부지런히 구민을 위해 뛴 지난 한 해였지만, 아쉬움 또한 남는 것 같습니다. 내년에는 후회 없이 온 열정을 다해 의정활동을 펴낼 것을 굳게 다짐해봅니다.

갑진년은 청룡의 해라고 합니다. 용기와 진취적인 기상의 상징이자 푸른 하늘을 향해 솟구쳐 오르는 용의 기운을 받아 우리 주민 여러분도 새해를 힘차게 열어나가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