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광진구 ‘제2회 자양뚝방길 봄꽃축제’ 개최
상태바
광진구 ‘제2회 자양뚝방길 봄꽃축제’ 개최
  • 박창복기자
  • 승인 2016.05.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자양유수지 체육공원에서 가족 노래자랑, 주민화합 체육대회, 축하무대 등

서울 광진구(구청장 김기동) 자양2동(동장 이용환)에서는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자양유수지 체육공원에서‘제2회 자양뚝방길 봄꽃축제’가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지역 주민들에게 건전한 여가선용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주민행사 참여를 통해 화합을 도모하며 살기좋은 지역공동체를 형성하고자 마련됐다.  

축제 기획과 진행은 지역주민 및 직능단체로 구성된 축제추진위원회가 맡았으며, 행사는 가족 노래자랑, 주민화합 체육대회, 족구대회, 축하공연 등이 준비돼있다.   

오전 10시에는 자치회관 프로그램 수강생들과 지역 주민들이 펼치는 태권도 시범, 난타, 오케스트라, 노래와 춤 등 식전행사가 펼쳐진다.   

이후 1시 개회선언을 시작으로,‘가족 노래자랑’이 열린다. 노래와 끼를 겸비한 20팀이 재능을 뽐낼 예정이며, 우수팀에는 푸짐한 상품을 수여한다. 

또한 참가팀 경연 중 지역 문화예술인들이 꾸미는 국악, 경기민요, 인디밴드 공연 등 축하무대도 열린다.  

아울러 메인무대 한쪽에는 생활체육 동호회원들이 참가하는 족구대회가 열리고, 행사 종료 시까지 ▲단체줄넘기, 림보, 제기차기 등 주민 체육대회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을 위한 경품추첨 시간과 먹거리 장터도 마련된다.    

김기동 구청장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동에서 마련한 다채로운 행사들을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는 가족과 이웃이 서로 소통하며 건강한 가족문화가 조성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