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활성화 목표, 슬로건·디자인 공개
경기 연천군은 ‘새로운 모험의 시작 이젠 연천’을 슬로건으로 하는 관광브랜드 ‘이젠 연천’이 출범했다고 최근 밝혔다.
앞서 군은 지난해 12월 관광브랜드 개발 용역을 통해 ‘이젠 연천’ 슬로건과 디자인을 확정했다.
슬로건은 아직 낯설기에 더욱 매력적인 연천 자연의 웅장함과 싱그러움, 그리고 이를 많은 이들과 공유하기 위한 초대의 의미를 담아냈다.
또 군 관광브랜드 ‘이젠 연천’ 디자인은 임진강·한탄강 물길 라인을 감각적인 워드마크로 표현했다.
군은 관광브랜드를 각종 홍보물과 관광기념품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계획이며, 특히 축제나 관광지 홍보 시 스핀오프 개념으로 ‘이젠 댑싸리공원’, ‘이젠 재인폭포’처럼 워드마크와 관광지를 결합해 브랜드 이미지를 노출시킬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1호선 연천역 개통으로 보다 많은 관광객 유입이 예상된다”며 “지붕 없는 박물관인 연천의 관광 활성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브랜드 인지도 구축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연천/ 진양현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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