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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봉구시설관리공단, ‘2023년 민원분석 대책회의’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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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봉구시설관리공단, ‘2023년 민원분석 대책회의’ 실시
  • 백인숙 기자
  • 승인 2024.03.05 16:5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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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봉구시설관리공단 임원들과 부서별 고객만족 담당자들이 연간 민원분석 회의 후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도봉구시설관리공단 제공]
도봉구시설관리공단 임원들과 부서별 고객만족 담당자들이 연간 민원분석 회의 후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도봉구시설관리공단 제공]

서울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수)은 고객 만족도 향상 및 임직원간 민원사례 공유를 위해 ‘2023년 연간 민원분석 대책회의’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대책회의에서는 ▲사업장별 연간 VOC분석 ▲우수 및 특이민원 등 현안 사례공유 ▲2023년도 주요 고객활동 및 2024년 CS종합 운영방향 등에 대해 논의하며 민원대응 노하우와 민원별 맞춤형 개선책을 마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공단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안내데스크 환경개선과 함께 고객만족실명제, 사전민원예보제 등을 현재 시행하고 있다.

김기수 이사장은 “2024년에는 구민에게 먼저 다가가는 민원응대를 통해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울/ 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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