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세븐틴, 2년 4개월 만 대면 콘서트..."내달 29일 컴백" 깜짝 발표
상태바
세븐틴, 2년 4개월 만 대면 콘서트..."내달 29일 컴백" 깜짝 발표
  • 이현정기자
  • 승인 2024.04.0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서 이틀간 5만 6천여 명 동원
세븐틴 [플레디스 제공]
세븐틴 [플레디스 제공]

그룹 세븐틴이 약 2년 4개월 만에 연 대면 콘서트에서 다음 달 29일 컴백한다고 깜짝 발표했다.

31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세븐틴은 전날에 이어 이날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연 앙코르 콘서트 '폴링 어게인'(FALLING AGAIN)에서 내달 29일 베스트 앨범 '세븐틴 이즈 라이트 히어'(17 IS RIGHT HERE)를 발매한다고 공개했다.

멤버 도겸은 공연 말미 "캐럿(팬덤명) 분들에게 많은 힘을 받고 있다"며 "항상 제가 옆에 있다고 생각해 달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승관도 "캐럿이 달아준 댓글 중에 '너네는 단 한 번도 여전한 적이 없었다. 항상 내가 예상한 어제의 너네보다 더 역전해 있다'라는 말을 캐럿에도 해주고 싶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번 공연은 세븐틴이 약 8개월 만에 여는 국내 공연으로,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는 K팝 그룹의 첫 단독 공연이다. 전날과 이날 공연에는 총 5만 6천여 명이 찾았다.

한편, 세븐틴은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다음 달 27∼28일 서울월드컵경기장, 5월 18∼19일 일본 오사카, 5월 25∼26일 도쿄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전국매일신문] 이현정기자
hj_lee@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