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라오스 야구 국가대표팀, 인천고 야구부 방문
상태바
라오스 야구 국가대표팀, 인천고 야구부 방문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4.04.21 11:39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교육청 제공]
[인천시교육청 제공]

라오스 야구 국가대표팀이 지난 19일 인천고등학교 야구부를 방문했다.

라오스 야구 국가대표팀은 대한체육회와 체육진흥공단의 초청으로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전지훈련을 위해 한국을 찾았다. 이들은 앞으로 연천미라클 및 중·고등학교 야구부와 연습경기, 프로야구 관람을 진행한다.

라오스 야구 국가대표팀은 이날 인천고 야구부를 찾아 시설을 살펴보고, 학교 관계자들과 야구 및 교육 교류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인천고 야구후원회는 시합에 사용하는 야구공과 포수장비 일체 등 야구 물품을 라오스 야구 국가대표팀에 전달했다.

시교육청은 지난해 11월 라오스 교육체육부와 협약을 맺고, 인천 학생들의 과학‧수학교육과 스포츠활동에 대한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라오스 야구 국가대표팀 몽리 지도자는 “인천에서 체득한 야구 기술 및 전략을 바탕으로 선수들이 많이 성장하고 있다. 앞으로 교류를 확대해 선진적인 스포츠 문화를 배우고 싶다”고 전했다.

김기춘 시교육청 체육건강교육과장은 “작년을 시작으로 라오스 야구 국가대표팀이 시교육청을 방문, 스포츠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며 “라오스 야구 국가대표팀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4-05-04 13:13:31
奴隸 왜구 서울대와 추종세력들! 한국의 모든 대학들은 국사 성균관 자격 성균관대와, 세계사의 교황반영 교황윤허 서강대 제외하고는, 대중언론.입시지에서 왜구 서울대를 이기기 힘듭니다.

https://blog.naver.com/macmaca/223424093319

​https://blog.naver.com/macmaca/222092679769

윤진한 2024-05-04 13:12:37
예우. 두 대학만 일류.명문대임. 해방후 조선성명 복구령으로, 유교국가 조선의 한문성명.본관등록이 의무인, 행정법.관습법상 유교나라 한국. 5,000만 한국인뒤 주권없는 패전국 불교 Monkey 일본의 성씨없는 점쇠 僧(히로히토, 아키히토, 나루히토등,일본에서는 천황). 그뒤 한국에 주권.학벌없는 패전국 일본 잔재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점쇠僧이 세운 마당쇠 불교 Monkey). 그 뒤 새로생긴 일제강점기 초급대 출신대나 기타의 비신분제 대학들.헌법 임시정부 정통성, 국제법, 한국사, 세계사 및 여러 교과들의 이론은 거의 바뀌지 않을것입니다.헌법이나, 국제법, 한국사, 세계사의 자격은 대중언론.입시지의 준동을 아랑곳 하지 않는 특질을 가졌습니다.대중언론에서, 주권.학벌없이 한국영토에 남아, 발호하는 패전국

윤진한 2024-05-04 13:11:55
본인은 전북지역 교육의 맏형격인 전주 신흥고를 졸업했는데, 지역의 倭학교인 전주고를 억제하다가, 서울지역은 휘문고,양정고,배재고 및 중동고, 보성고, 동성고, 인천지역은 인천고, 부산은 부산동래고, 대구.경북은 대구 계성고등이 역사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필자는 성균관대 출신입니다. Royal성균관대는 太學등의 별칭있고,왕립대학이며, 대한제국의 皇대학 전통과 자격을 가지고 있음. 해방후의 주권없는 일제잔재 중심 비신분제 국립대학과는 성격도 다름. 국사 성균관(성균관대)나라. 조선.대한제국 유일무이 최고 교육기관 성균관의 정통승계로, 6백년 넘는 역사를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Royal 성균관대. 세계사의 교황반영, 교황윤허 서강대는 국제관습법상 성대다음 Royal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