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병운 총장 “청년 인재 양성하는 강소 대학으로 육성”
상태바
이병운 총장 “청년 인재 양성하는 강소 대학으로 육성”
  • 서길원 대기자
  • 승인 2024.04.2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순천대, 이병운 총장 취임 1주년
글로컬대학30 지정 등 성과 탁월
이병운 총장
이병운 총장

국립순천대학교는 전날 제10대 이병운 총장 취임 1주년을 맞아 학내 70주년기념관 초석홀에서 취임 이후 성과와 대학 비전을 공유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이병운 총장과 문승태 대외협력부 총장을 비롯 대학 주요 보직자와 언론인 50여 명이 참석, 대학의 현안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병운 총장은 취임 당시 약속한 ▲대학기관인증평가 ALL PASS ▲국립대학육성사업 인센티브 평가 A등급 획득 ▲광주·전남 최초 글로컬대학30 지정 ▲전라남도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참여 등을 달성했다.

이병운 총장이 취임 이후 성과와 대학 비전을 공유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병운 총장이 취임 이후 성과와 대학 비전을 공유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병운 총장은 남은 임기 동안 4대 필수 사업을 기반으로 ▲글로컬 교육 혁신 완성 ▲전남 의과대학 신설 ▲지·산·학 공동연구사업 활성화 및 국내·외 캠퍼스 구축 ▲기부자 예우 강화로 든든한 재정 확보를 목표로 달려갈 것이라 밝혔다.

이병운 총장은“지난 1년간 우리 대학이 이뤄낸 여러 성과는 대학의 변화를 세상에 널리 알려주신 언론의 힘이 컸다”며 “소통과 융합의 가치를 기반으로 대학과 지역을 살리는 청년 인재를 양성하는 세계적인 강소대학으로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서길원 대기자
sgw3131@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