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BTS 정국, 아미 위한 팬송 '네버 렛 고' 발표..."늘 함께해줘 감사"
상태바
BTS 정국, 아미 위한 팬송 '네버 렛 고' 발표..."늘 함께해줘 감사"
  • 이현정기자
  • 승인 2024.06.0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사·작곡 직접 참여
방탄소년단 정국 '세븐' [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 정국 '세븐' [빅히트뮤직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정국이 팬들을 위한 곡을 공개했다.

7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그룹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새 디지털 싱글 '네버 렛 고'(Never Let Go)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네버 렛 고'는 하우스 리듬을 기반으로 한 영어곡으로 단순하면서도 귀를 사로잡는 신시사이저와 청량감 있는 악기가 조화를 이룬 팬송이다.

정국은 '네버 렛 고'를 통해 '맞잡은 서로의 손을 절대로 놓지 말자'는 메시지와 '아미'(방탄소년단 팬덤)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냈다. 특히 노래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했다. 

이번 신곡은 방탄소년단이 매년 데뷔 기념일인 오는 13일을 전후해 여는 축제인 '2024 페스타(FESTA)'의 하나로 공개됐다.

군 복무 중인 정국은 이날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처음부터 여러분을 생각하며 작업했다"며 "벌써 데뷔 11주년이 다가왔다. 늘 옆에서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계셨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8일 낮 12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를 선보인다. 13일에는 서울 송파구 일대에서 멤버 진이 직접 참석하는 오프라인 행사도 열린다.

[전국매일신문] 이현정기자
hj_lee@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