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제17회 강원특별자치도생활체육대회 '피날레'
상태바
제17회 강원특별자치도생활체육대회 '피날레'
  • 양양/ 박명기기자
  • 승인 2024.06.1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12일 양양서 열려…속초시 종합 우승
"화합·소통의 장 마련"…차기대회 개최지, 삼척시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 제공]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 제공]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열린 제17회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가 막을 내렸다.

경기 운영 준비에 철저를 기한 끝에 사건사고 없이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 

강원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양양군·양양군체육회·종목별 경기단체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선수 1,295명과 임원 및 보호자 792명 등 총 2,087명이 참여하여 16개 종목에서 열띤 경쟁을 펼쳤다.

대회기간 자원봉사자들이 경기장 곳곳에서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쳐, 도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으로 치렀다.

지난 12일 오후 2시 양양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폐회식에서는 문화공연과 대회 하이라이트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성적 발표 및 종합시상, 김명선 강원특별자치도 행정부지사의 폐회사, 대회기 강하, 대회기 전달(양양군 → 삼척시), 김진하 양양군수의 환송사 등이 진행됐다.

대회 결과 속초시 선수단이 최우수선수단상을 수상했으며, 이어 춘천시 선수단이 우수선수단상을, 원주시 선수단이 장려선수단상을 차지했다. 개최지인 양양군 선수단이 모범선수단상을 수상했으며 속초시 선수단은 격려상을, 삼척시 선수단은 성취상을 수상했다.

김진하 군수는 “한계를 도전하는 불굴의 도전정신과 팀워크로 멋진 대회를 만들어 준 선수단 여러분께 힘찬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양양/ 박명기기자 
parksh_M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