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하이원리조트, 대표 먹거리 품평회·마스터 셰프 요리대회 개최
상태바
하이원리조트, 대표 먹거리 품평회·마스터 셰프 요리대회 개최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4.06.25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리조트 제공]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25일 식음영업장별 ‘대표먹거리 품평회’와 ‘하이원 마스터셰프 요리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을 비롯한 임직원과 국민 참여 혁신단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는 ‘K-HIT(하이원 통합 관광) 프로젝트 1.0’의 주요 과제 중 하나인 리조트 대표 먹거리 개발과 더불어, 요리경연을 통해 셰프들의 창의력 향상과 자긍심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대표 먹거리 품평회’에서는 18개의 식음 업장이 강원도 지역 식자재를 활용한 영업장별 대표 메뉴를 선보였으며, 심사위원들은 맛과 독창성 등을 평가했다.

특히, ‘강원랜드 국민 참여 혁신단’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공정한 평가와 피드백을 더했다.

이어진 ‘하이원 마스터 셰프 요리대회’는 2회차를 맞이하는 경연으로, 셰프들은 주어진 재료로 한정된 시간 내에 현장에서 직접 만든 요리와 레시피를 제출해 내부 전문 심사위원들의 평가를 받았다.

입상한 메뉴들은 추후 하이원리조트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최 직무대행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메뉴 개발과 서비스 향상의 기회가 됐을 것”이라며 “글로벌 복합리조트의 명성에 어울리는 대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