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조달청, 가수 솔지와 함께하는 ‘마음조달’ 공연 개최
상태바
조달청, 가수 솔지와 함께하는 ‘마음조달’ 공연 개최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24.06.2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달청은 25일 정부대전청사 중앙홀에서 가수 솔지와 함께 ‘마음조달’ 공연을 개최했다. [조달청 제공]
조달청은 25일 정부대전청사 중앙홀에서 가수 솔지와 함께 ‘마음조달’ 공연을 개최했다. [조달청 제공]

조달청은 25일 정부대전청사 중앙홀에서 가수 솔지와 함께 ‘마음조달’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연간 120만 건의 상담을 진행하며 공공조달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정부조달콜센터의 역할을 알리고 센터 내 근무 중인 90여 명의 상담사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대전지역에서 활동 중인 자코밴드의 따뜻한 음색으로 시작한 공연은 차분한 기타 선율과 라이브로 상담자들의 마음을 위로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대전MBC 이은하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공공조달에 마음을 더하다’에서는 임기근 조달청장과 명품 보컬리스트 솔지가 함께 상담사의 희노애락을 직접 소개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솔지는 사연 소개와 함께 ‘이런 위로’, ‘Butterfly’를 라이브로 공연하고 “보이지 않지만 묵묵히 고객응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담사분들에게 보다 따뜻한 관심을 부탁드리며, 정부조달콜센터 상담사분들을 비롯한 감정근로자를 배려하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기근 조달청장은 “상담사분들은 공공조달의 최일선에 서서 실핏줄 같은 역할을 하는 소중한 존재”라며 “여러분들이 즐겁고 행복해야 우리 고객도 행복할 수 있으니, 일할 맛 나는 일터, 출근하고 싶은 직장이 되도록 각별히 신경 써 지원 하겠다”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대전/ 정은모기자 
J-em@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