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도봉구의회, 차명차·강신만 의원 등 10명 구정질문 펼쳐
상태바
도봉구의회, 차명차·강신만 의원 등 10명 구정질문 펼쳐
  • 백인숙기자
  • 승인 2016.06.23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봉구의회 제256회 1차 정례회에서 구정질문 실시

 

 

서울 도봉구의회(의장 조숙자) 제256회 1차 정례회에서 이영숙, 차명자, 이성희 의원 등 10명의 의원이 나와 구정질문을 실시했다.

 

먼저 이영숙 의원은 민주시민 교육의 필요성과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의 필요성, 표준품셈에 따른 공사비 과다책정 문제와 공공사업내역 공개를 요청했고 홍국표 의원은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의 필요성과 안전한 등산로 정책, 도봉문화원과 계성경로당 대책 등에 대해 질의했다.

 

유기훈 의원은 서울시 도시재생사업 지원활성화와 공공건물 화장실 전면조사 결과 및 개선 현황, 장애인 단체와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센터와 관련 심도있는 질문을 펼쳤고 강철웅 의원은 관내 노점문제 중 전기, 수도 등 시설물 설치에 대한 구청의 굴착허가와 전기가설 신청 동의 등에 대해, 사행성 도박과 동일한 마사회 창동 장외발매소 이전촉구와 평생학습 프로그램에서 장애인의 평생학습 내용이 전무한 문제 등에 대해 질의했다.

차명자 의원은 역사문화 관광벨트 사업과 원당샘 공원, 전형필 가옥 공영주차장 조성사업과 관련해 질문했고, 김미자 의원은 청소년 시설의 문화강좌 운영과 창동문화마당과 직원용 통근버스와 관련해 질의를 펼쳤다. 또 강신만 의원은 자전거도로 정책에 대해, 이은림 의원은 무기계약을 피하기 위한 꼼수계약과 지하철1호선 하부대책, 특별교부금 사업의 사후관리와 관련, 질의를 실시했다.

 

한편 박진식 의원은 창2동 창림초등학교 후문 가각과 창2동 경로당 쉼터와 관련해 질문을 펼쳤고 이성희 의원은 도봉구 재건축 정비예정구역 해제지역 관리방안과 도봉2천 상부하천 정비건, 도봉동 599-34 거주자우선주차장 어린이공원 활용방안과 관내 1호선 전철역 노약자 편의시설 설치와 삼환배드민턴장 활용방안 등에 대해 집행부의 대책을 요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