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한남대, 국책사업 선정 위해 타대학 벤치마킹 적극 행보
상태바
한남대, 국책사업 선정 위해 타대학 벤치마킹 적극 행보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16.07.1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남대(총장 이덕훈)가 국책사업 분야 우수대학들을 벤치마킹하는 행보에 나서며 향후 국책사업 선정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피력하고 있다.

 

한남대에 따르면 이덕훈 총장을 비롯한 처·실장들과 주요부서 행정팀장들은 충남 논산의 건양대를 방문해 국책사업의 방법론을 벤치마킹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앞으로 계명대, 호남대 등 타 지역의 국책사업 우수대학들도 벤치마킹 차원에서 잇따라 방문하고 해당 대학들이 지닌 장점과 노하우를 배워올 계획이다.

 

한남대 방문단은 건양대에서 약 2시간에 걸쳐 각종 국책사업의 준비과정 및 추진현황 등 상세한 설명을 듣고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팀장들은 관련부서도 방문해 실무자들과 의견을 교환하기도 했다.

 

이덕훈 총장은 “한남대가 대학구조개혁평가에서 대전·세종지역 최상위권인 우수등급을 획득한 우수대학이지만, 국책사업의 부족한 부분은 보완해야 한다”며 “이번 타대학 벤치마킹은 혁신을 향한 새로운 도전과 변화의 시작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남대는 지방대학특성화(CK-1)사업, 대전·세종거점 대학창조일자리센터, 거점형 창업선도대학 등의 국책사업에 선정됐으며 추가로 CORE(인문역량강화사업), LINK(산학협력선도대학), ACE(학부교육선도대학) 등에 도전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