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춘천시가 여행·여가 플랫폼인 여기어때와 함께 여행 판촉 행사를 추진한다.
이번 여행 판촉 행사는 춘천의 다양한 야간 명소를 즐길 수 있도록 여기어때 플랫폼을 통해 숙박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은 2월 4일까지로, 이 기간 여기어때 회원이라면 누구나 춘천시 숙소 전용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할인액은 10만 원 미만 시 2만 원, 1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이다.
대실을 제외한 춘천시 전 숙박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입실 기간은 3월 31일까지며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소 쿠폰팩 5만 원(8만 원 이상 결제 시)과 함께 사용하면 최대 8만 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앱 행사 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춘천시 관광지를 할인받을 수 있는 연계 숙소를 소개한다.
연계 할인이 가능한 춘천 관광지는 남이섬·레고랜드·강촌레일파크 등 13곳이다. 이와 함께 춘천사이로 248 등 야경 명소도 함께 추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더 많은 여행객이 춘천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관광 산업을 활성화하고, 민생 안정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국매일신문] 춘천/ 이승희기자
leesm@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