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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석체육센터, ‘직무별 고객감동경영 세미나’ 개최...고객서비스 품질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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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석체육센터, ‘직무별 고객감동경영 세미나’ 개최...고객서비스 품질 업그레이드
  • 백인숙 기자
  • 승인 2025.02.14 18:0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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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석체육센터는 13일 '전직원 직무별 고객감동경영 세미나'를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제고를 위한 고객감동경영 실천의지를 다졌다.
흑석체육센터는 13일 '전직원 직무별 고객감동경영 세미나'를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제고를 위한 고객감동경영 실천의지를 다졌다.

흑석체육센터는 전날 전직원 직무별 고객감동경영 세미나를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제고를 위한 고객감동경영 실천의지를 다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고객감동경영 세미나는 2025년 흑석체육센터의 운영캐치프레이즈 ‘안전에 최선을! 회원님께 진심을!’을 공유하고, 직무별 발전방향 토의를 통해 다양한 혁신활동으로 고객감동 경영을 추진하기로 했다.

세미나 모습.
세미나 진행 모습.

직원들의 고객감동경영 마인드 향상을 위해 ‘친절과 감동으로 칭찬받겠습니다’의 친절행동 슬로건 아래 고객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연중 ‘친절히 도와드립니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내실있게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또 2025년 센터특화사업으로 3층 로비 ‘흑석커뮤니티 카페’ 설치와 2층 로비공간에 운동과 쉼에 공존하는 ‘릴렉스 존’을 설치해 고객과의 소통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진우 이사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고객감동경영을 위한 전직원의 고객감동경영 마인드를 고취하고, 2025년도 고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특별이벤트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서비스품질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백인숙기자
insook@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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