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광주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최근 협의회 교육실에서 ‘2025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는 협의회 위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2024년 주요 성과를 돌아보고 2025년 사업계획과 예산을 확정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총회는 1부 개회식과 2부 정기총회 회무로 진행됐다. 1부 개회식은 내빈 소개와 함께 제12기 위촉장 및 우수위원에 대한 상장 수여가 이뤄졌으며 2024년 활동 보고를 통해 협의회의 주요 성과를 공유했다.
2부 정기총회 회무에서는 ▲2024년 감사보고 ▲상임회장 연임 안건 ▲2024년 결산 승인 ▲2025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 등의 주요 안건이 논의됐으며 모든 안건이 원안대로 승인됐다.
정창우 상임회장은 “이번 정기총회는 협의회의 지난 활동을 돌아보고 2025년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올해도 지속 가능한 광주를 만들기 위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방세환 시장은 “지속가능발전 지방정부협의회 회장으로 광주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지속가능발전의 노력이 확산되고 연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지속 가능한 발전 목표(SDGs) 실현을 위해 환경, 사회, 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지역사회와 협력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전국매일신문] 광주/ 이만호기자
leemh@jeonmae.co.kr
저작권자 © 전국매일신문 - 전국의 생생한 뉴스를 ‘한눈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