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평택도시공사(사장 이연흥)는 최근 공영주차장 관리자와 주차관리원들을 대상으로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 서비스 교육은 공영주차장 이용자의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해소하기 위해 고객을 감동시키는 친절 서비스, 주차요금 징수 업무 규정 등을 중점으로 실시했다.
또한 공영주차장 이용고객을 최일선에서 맞이하는 주차관리원의 부패방지 및 청렴한 업무처리 구현을 위해 청렴교육을 실시하고 청렴실천을 서약했다.
평택도시공사 관계자는 “지속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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