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의령 동동지구 택지개발 사업 공정률 85%
상태바
의령 동동지구 택지개발 사업 공정률 85%
  • 의령/ 최판균기자
  • 승인 2017.03.24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의령군은 동동지구 택지개발사업(1단계)이 현재 85%의 공정률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올해 말 준공을 앞두고 단독주택 65필지와 점포주택 9필지, 근린생활시설 8필지, 준주거 7필지 등 총 89필지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단독주택과 점포주택은 추첨으로, 근린생활시설과 준주거 용지는 예정금액 이상 최고가 응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게 되며 분양 신청자격은 만19세 이상의 일반 실수요자로 대금납부조건은 계약금 10%를 포함해 중도금 3회, 잔금으로 12개월 이내 분할 납부가 가능하다.
 건축의 착공시기는 별도로 기한을 두지 않고 있으며 공급가격 이하로 전매하는 경우에 한해 실거래 신고 확인을 거쳐 의령군의 동의하에 명의 변경을 허용한다.
 이번에 분양하는 택지는 주변에 어린이공원과 소공원, 수변공원 등을 함께 조성해 쾌적한 주거공간을 마련하고 5분 거리에 유치원과 초·중·고교가 위치하고 있어 좋은 교육환경이 조성돼 있으며 창원과 부산, 진주, 대구 등 도시와의 접근성도 뛰어나 일상생활이 가능한 도시형 전원주택단지로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분양 신청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를 통해 이뤄지게 되며 지난 22일 택지분양 공고를 시작으로 4월 5일부터 11일까지 분양신청을 받아 내달 12일 당첨자 및 낙찰자를 결정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