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가 기획재정부에서 223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종합점수 95.96점을 획득해 최우수 등급인 S등급에 올랐다.
권역본부 중심의 조직개편을 통한 현장 중심의 고객경영체계 구축으로 고객 접점 서비스를 확대하고 국민의 불편 해소와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 받았다.
먼저 고객포털 시스템의 기능을 고도화해 민원현황 실시간 알림서비스와 민원 적시처리율 100%를 달성, 콜센터의 사무환경과 상담사의 응대 능력 향상 등으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인증을 받아 고객에게 신속하고 표준화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됐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국민이 알고자 하는 물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모바일 앱 MyWater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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