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서울시의회 강감창 의원 출판기념회, "2천여 명과 도시의 미래를 이야기하다"
상태바
서울시의회 강감창 의원 출판기념회, "2천여 명과 도시의 미래를 이야기하다"
  • 홍상수기자
  • 승인 2018.02.08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의회 강감창 의원(송파, 한국당)의 저서 '10년 후 송파'의 출판기념회는 3일, 올림픽파크텔에서 정치권인사 및 주민 등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박마루 시의원의 사회와 성중기 시의원의 축가를 비롯, 주요인사의 축사와 함께 저자의 프레젠테이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축사에 참여한 주요인사가 11명에 이를 정도로 깊은 관심속에서 진행됐다. 유일호 전부총리와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 김용태 혁신위원장, 김선동 서울시당 위원장, 박원순 서울시장,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이 영상으로 강 의원의 출판을 축하해 주었고, 현장에서는 자유한국당 송파을 위원장인 김성태 국회의원, 정양석 국회의원, 박성중 국회의원, 박춘희 송파구청장, 윤종윤 송파롯데장학재단 이사장, 서경석 목사가 축사자로 등단하여 ‘10년 후 송파’ 출판에 대한 의미를 부여했다. 
     
행사에서 “눈앞에 보이는 이로움을 쫓는 도시개발에 대한 경종과 함께 이 도시에 담아야할 소중한 가지가 무엇인지를 깨우쳐 준 감동적인 지리였다”는 평가와 함께 강감창의원은 “이(利)로운 시각을 버리고 의(義)로운 시각으로 이 도시의 가치를 담아가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