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평택시의회 김수우, 유영삼 의원, 2018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평택시의회 김수우, 유영삼 의원, 2018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 수상
  • 평택/ 김원복기자
  • 승인 2018.03.20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평택시의회 김수우 의원(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과 유영삼 의원은 최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8 제7회 지방자치 행정대상·지방의회 의정대상 4년 종합시상식’에서 ‘2018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김수우 위원장은 제7대 평택시의회 의원으로 재직하면서 총 68건의 조례를 발의하는 등 활발한 입법 활동을 했으며, 도시경관 디자인 연구회, 사회복지 정책연구회 등 연구과제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 활동을 통해 입법 및 정책 대안 제시를 해왔다.

또한, 주한미군 평택이전 대책 특별위원회, 주한미군 이전 관광대책 특별위원회, 영신지구 개발관련 조사 특별위원회 등 민의를 대변해 활발한 활동을 했으며, 특히, 미군기지 이전 과정 및 이전 후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진단하고 평택지원 특별법에 근거한 지역개발계획의 성공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적극 노력했다.

유영삼 의원은 제7대 평택시의회 의원으로 재직하면서 평소 책임있고 소신있는 의정 활동을 바탕으로 영신지구개발관련 조사특별위원회, 주한미군 이전 관광문화대책 특별위원회 등 집행부의 건전한 견제와 감시자이자 민의를 대변하는 대의기관의 일원으로 충실하게 역할을 수행했다.

김수우 위원장은 “평택 시민들을 위해 도시계획과 문화·복지·교육 분야에 대해 더 연구하고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히며, 이어 “앞으로도 시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생활하고, 시민을 찾아가는 봉사자의 자세로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