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북구의회, 제214회 임시회 개회, 특위 활동결과 채택 등
상태바
강북구의회, 제214회 임시회 개회, 특위 활동결과 채택 등
  • 홍상수기자
  • 승인 2018.04.2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문수 의장 "임기를 마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 지키겠다"

서울시 강북구의회(의장 박문수)는 23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12일 간의 일정으로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 조례안, 기타 안건 등을 심의하기 위하여 제214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박문수 의장은 개회사에서 “제7대 의회는 쉼 없는 노력과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통하여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생각된다.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협력으로 구정이 구민을 위하여 올바르게 실현되도록 노력해 왔다. 구민의 숙원사업을 해결하기 위해 현장을 살펴보고, 이해 당사자의 의견을 들어 보는 등 구정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달려왔다. 내부적으로는 의원연구단체, 특별위원회 활동을 통한 지방의회의 발전방향을 연구하고 구정현안에 대한 정책대안을 제시했다. 그동안 구민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응원에 감사드리며 임기를 마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말했다.
 
23일 1차 본회의에서는 ▲ 제214회 서울특별시 강북구의회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 ▲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의 건 ▲ 서울특별시 강북구의회 교육발전을 위한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 서울특별시 강북구의회 조례 등 이행실태조사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 서울특별시 강북구의회 민생처리 특별위원회 활동결과보고서 채택의 건 등을 안건으로 처리했다.
 
이번 임시회는 4월 23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4월 24일부터 5월 3일까지 각 상임위원회별로 조례안 등의 안건에 대한 심의를 진행하고, 현장 활동을 실시한다. 5월 4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214회 임시회 회기일정을 모두 마무리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