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상욱 후보, “청년이 행복한 아산 위해 최선 다할 것”
상태바
이상욱 후보, “청년이 행복한 아산 위해 최선 다할 것”
  • 천안/ 정은모기자
  • 승인 2018.05.3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욱 아산시장 후보가 29일 세종·충남 대학생 연합회, 순천향대학교 총학생회 학생들을 만나 면담을 갖고, 본격적인 청년층 표심 공략에 나섰다.

면담은 세종·충남 대학생 연합회와 순천향대학교 총학생회 학생들이 먼저 제안하고, 이상욱 후보가 이를 적극 수용해 직접 순천향대학교를 방문해 이루어졌다. 이 후보 측에 따르면 대학생들은 이상욱 후보를 만나 아산시 발전에 대한 의견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순천향대학교 총학생회장은 “이상욱 아산시장 후보는 우리가 제시한 제안에 대해 하나하나 짚어가며 진솔하게 이야기 해주셨다.”면서 “아산 시장이 되시면 학생들 의견이 정책화되고 공론화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이 후보는 “아산시 관내 대학생들은 아산시의 소중한 인적 자산이며, 미래다”라고 거듭 강조하며 “아산시장이 되면 학생들이 전달한 제안들을 조속히 해결하여 청년이 행복한 아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상욱 후보는 청년에게 희망을 주는 도시 아산을 목표로 청년창업 및 일자리 지원 강화, 청년창업자 법률·세무·노무·회계지원, 청년 문화·예술 분야 지원 확대 등 청년의 지역정착을 지원하는 공약을 핵심 공약으로 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