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창우 동작구청장, 2일 취임식 개최
상태바
이창우 동작구청장, 2일 취임식 개최
  • 백인숙기자
  • 승인 2018.06.29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일 오전10시 동작구청에서 작지만 내실있게 열려...직원 등 400여명 참석

내 삶이 바뀌는 행복한 변화가 계속됩니다

- 민선6기 사업성과 및 민선7기 구정비전 전달...국가보훈처장 감사패 수여

 

 

재선에 성공한 민선7기 이창우 동작구청장 취임식이 7월 2일 오전 10시 동작구청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취임식은 직원 및 구민상 수상자 등 4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으로 구민상 시상, 취임사 등의 순서로 40여 분간 진행

 

 

된다.

 

직원조례와 함께 진행돼 외양에 치중하기보다는 구민·직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화합할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민선6기 동안 실질적인 보훈정책을 추진한 공로를 인정받아 피우진 국가보훈처장의 감사패가 이창우 동작구청장에게 수여된다.

 

이창우 동작구청장은 취임사를 통해 ▲장승배기 종합행정타운 조기 완공 추진 ▲흑석동 고등학교 유치 ▲국공립어린이집 확충 ▲생활권역별 공공복합센터 건설 ▲생애주기별 종합복지 설계 등 민선6기 사업성과를 전달하고 행복한 변화를 위한 민선7기 구정운영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창우 구청장은 “여러분의 뜨거운 지지와 성원에 감사하다”며 “함께여서 더 행복한 변화, 한 분 한 분의 삶이 존중받은 사람 사는 동작을 주민들과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 최연소 구청장의 기록을 갖고 있는 이 구청장은 지난 6월 13일 치러진 전국지방선거에서 61.5%의 득표율로 당선, 민선6기에 이어 민선7기 동작구청장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