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노현송 강서구청장 "명품도시 강서 완성할 터"
상태바
노현송 강서구청장 "명품도시 강서 완성할 터"
  • 김윤미기자
  • 승인 2018.07.0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현송 서울 강서구청장이 2일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열린 ‘민선 7기 강서구청장 취임 기념 직원 조례’에서 민선 5․6기의 성과를 바탕으로 민선 7기 4년간의 비전을 제시했다.

징검다리 4선 구청장인 노현송 구청장은 3선 연임이라는 과분한 영광과 함께 막중한 소임을 맡겨준 지역주민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조화로운 성장을 통해 명품도시 완성’이라는 민선 7기의 새로운 비전과 함께 5대 목표를 제시하며, 더욱 겸허한 자세로 구민 여러분과 소통하며 우리 눈앞에 다가온 4년 동안 구민중심의 구정을 실현하겠다는 다짐을 약속했다.

  

이어서 노구청장은 마곡지구 개발, 고도제한 완화, 서부광역철도 사업을 비롯한 의료관광 특구사업 등 구의 주요 중․장기 핵심사업들의 차질없는 추진을 위한 세부 로드맵을 발표했다.

  

또 저출산과 고령화, 장기불황과 청년일자리 등 정말 복잡하고 해결하기 힘든 문제들을 마주한 현실을 슬기롭게 대처해 나가고, 세계 어느 곳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경쟁력 있는 명품도시 완성을 위해 60만 구민의 지원과 강서구 공직자의 노력을 당부했다.

노 구청장은 “‘여러 사람의 지혜를 모아 더 큰 결실을 얻는다.’는 ‘집사광익(集思廣益)’의 마음 자세로 민선7기 4년 동안 구민 한분 한분께 지혜를 구하고, 서로 다른 의견을 한데 모아가는 협치와 참여의 구정을 통해 조화로운 성장으로 삶이 아름다운 도시 강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