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철원화강 다슬기축제 2일 개막
상태바
철원화강 다슬기축제 2일 개막
  • 철원/ 지명복기자
  • 승인 2018.08.0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원 Refresh ! 화강 속 Water Fly~~!”

  강원도 철원군 김화읍 화강에서 8월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개막하는 제12회 철원 화강 다슬기축제가 새로운 축제 속 콘텐츠로 모든 이들의 마음과 눈길을 사로잡을 자신이 있다고 장담하고 있습니다. 빨리 오세요! 자리 없어요!

  이번 5일까지 이어지는 제12회 철원 화강 다슬기축제가 철원 김화생활체육공원 및 화강쉬리공원 일원에서 ‘철원 Refresh ! 화강 속 Water Fly !’라는 주제로 열린다.

  올 축제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1회 화강 워터플라이는 남자 4명, 여자 4명 등 8인 1팀으로 구성, 물위의 놀이기구에서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맞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다슬기축제는 2일 가수 황보의 사회로 DJ DOC를 비롯해 김완선, 박상민과 아이돌 팀으로는 에이지엠, 파스칼, GBB, 하이큐티, DIP, 영화처럼, 스펙트럼, 시크엔젤, 샤비스 등 아이돌 팀이 총출동해 화려한 개막을 축하한다.

  3일은 버라이어티 개그쇼 ‘쇼그맨’이 펼쳐진다. 개그황제를 자칭하는 박성호를 필두로 팔방미인 김재욱, 분장의 달인 김원효, 톡톡 튀는 입담 정범균, 얼꽝 몸짱 이종훈이 한 여름밤 웃음을 선물한다.

  4일은 민·군·관 화합의 밤으로 꾸며진다. 도미노보이즈와 걸그룹 XOX, 연예 병사 주원(문준원)이 무대에 오른다.

  군 관계자는 “철원 화강다슬기 축제 매년 1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는 여름철 대표 가족축제”라며 “수심이 낮아 가족들과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화강에서 신나는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