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철원군, 착한가게 167호점-168호점 현판식 개최
상태바
철원군, 착한가게 167호점-168호점 현판식 개최
  • 철원/ 지명복기자
  • 승인 2019.07.31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말읍 힐링카페, 쉬리영양해물칼국수 착한가게 동참
<전국매일신문 철원/ 지명복기자>

강원, 철원군 힐링카페(대표:홍금숙/소재지:갈말읍 호국로 4914-26)가 착한가게 철원 제167호점, 쉬리영양해물칼국수(대표:김상재/소재지:갈말읍 명성로 158번길 81)가 강원 철원 168호점으로 지난 7월30일(화)현판식을 가졌다.
 
홍금숙 힐링카페 대표는 “착한가게 사업 설명을 듣고, 좋은 사업이라고 생각했으며, “지역주민들 덕에 장사를 하면서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평소 지역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지 고민도 했었는데, 이러한 기회에 동참하게 되어 마음이 편안 합니다. 앞으로 철원군 복지에 많은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재 쉬리영양칼국수 대표도 “서면 협의체 최유진 위원의 착한가게 설명을 듣고, 철원에도 이와 같은 좋은 사업이 있어 동참하였는데 이렇게 현판식과 홍보를 해주어 감사하다.”며 “평소 지역에서 장사하며 감사한 마음과 이웃을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을 생각하였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늦었다.”며 “앞으로 어려운 이웃과 지역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착한가게 현판식에는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광환(철원군청 주민생활지원과장), 최현옥(철원군청 주민생활지원과 희망복지지원 담당) 위원, 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최유진(서면 체육회 사무국장)위원이 참석했다.
 
착한가게 나눔 캠페인은 자영업자 및 소상인이 매월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것으로 동참이 가능하다. 기부한 성금은 소득세법과 법인세법에 의해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착한가게 현판을 제작해 준다.

자세한 사항은 주민생활지원과, 철원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033-450-5743,4641)로 문의하면 된다.
 
철원/지명복 기자 jmb123@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