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평택시 팽성노인복지관,2019년 자원봉사자 문화체험 활동
상태바
평택시 팽성노인복지관,2019년 자원봉사자 문화체험 활동
  • 평택/ 김원복
  • 승인 2019.09.02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매일신문 평택/ 김원복>

평택시 팽성노인복지관(관장 박철민)은 지난 28일 ‘평택CGV’에서 자원봉사자 약 200명과 함께 문화체험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영화관람’과 ‘간식’을 제공함으로써 봉사활동에 대한 감사를 전했으며, 정장선 평택시장, 김기성 평택복지재단 이사장, 박철민 팽성노인복지관장이 참석하여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원봉사자들은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식당 활동 보조, 밑반찬 전달 및 말벗 서비스, 이미용 재능기부, 프로그램 활동 보조 등 다양한 형태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이날 참여한 봉사자들은 “우리들은 어르신들을 위해 기쁜 마음으로 언제나 복지관을 찾아가고 힘을 얻고 간다”며,“이번 활동을 통해 다른 자원봉사들과 친목을 다질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박철민 관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함께 해주시는 모든 자원봉사자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가치 있는 하루, 빛나는 노후를 위해 함께하는 행복 파트너 팽성노인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장선 시장은 “자원봉사자님들이 흘리는 땀과 노력으로 평택시의 복지가 증진하고 있다”며, “자원봉사자님들의 활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환경을 조성하고 지원하는 평택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팽성노인복지관은 역할상실, 고독, 빈곤, 질병 등의 문제를 겪고 있는 어르신의 욕구를 파악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사회복지 기관으로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평택/김원복기자.kimwb@j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