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서울> 서정익 기자 = 동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백계문)은 지난 28일 동작아트갤러리에서 공단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2015년 고객모니터위원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고객모니터위원 위촉장 수여식, 이사장 인사말, 고객모니터제 운영 안내 및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고객모니터위원은 공단이 운영하는 주차시설, 체육센터, 도서관, 휴양소 등을 이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설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불편사항과 문제점을 짚어 개선사항에 대한 대안과 해결책을 제시함은 물론, 운영프로그램 제안과 칭찬사례 발굴활동을 하게 된다. 2014년 고객모니터위원 운영결과 총 108건이 개선요구사항으로 접수됐으며, 그 중 92건에 대해 개선하여 85.2% 개선율을 보였다. 금년도에는 100% 개선을 목표로 불편사항 및 잘못된 점은 즉시 반영조치하고, 조치결과에 대해서는 고객(회원)들에게 사업장별 공지사항 게시판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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