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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두천시, 민원대응력 향상을 위한 전화 친절도 평가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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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두천시, 민원대응력 향상을 위한 전화 친절도 평가 실시
  • 이욱균기자
  • 승인 2015.04.12 03:4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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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동두천시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민원행정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평소 전화응대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을 분석하기 위해 지난 13일 공무원 대상 전화 친절도 평가를 한다고 밝혔다.이번 평가는 직원들의 친절마인드를 향상시켜 고객의 다양한 맞춤 행정서비스 욕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공무원의 자세 정립을 위해 2015년 4월부터 10월까지 8개월간 실시한다. 직원 친절도 평가는 동두천시 공무원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문평가 기관에서 전화를 걸어 전화 수신의 신속성, 경청 및 응대 태도 등을 평가하게 된다.한편 평가를 통해 우수 친절부서 및 친절공무원을 선정해 인센티브를 제공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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