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롯데월드몰, 주말마다 오감만족 문화공연 '입소문'
상태바
롯데월드몰, 주말마다 오감만족 문화공연 '입소문'
  • 박창복기자
  • 승인 2015.04.2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몰이 잠실역 지하 1층 ‘에비뉴엘’ 앞 광장에 마련한 ‘프린지 스테이지’ 등 다양한 문화 공연으로 내방 고객이 20만 명을 넘어서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9일 ‘프린지 스테이지’ 공연을 관람한 시민은 2000명을 넘었으며 주말 문화 공연과 ‘석촌호수 벚꽃축제’ 기간이 겹친 11일과 12일 롯데월드몰을 찾은 고객 수는 22만여 명에 달했다.

이에 롯데월드몰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는 25일과 26일 주말 동안 ‘프린지 스테이지’를 비롯한 층별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모으기에 나선다.

우선 롯데월드몰 쇼핑몰동 3층에 위치한 ‘홍그라운드’ 무대에서 오후 4시와 7시 두 차례 ‘미녀와 야수’ 공연이 진행되며 4층 ‘키즈 조이 씨어터’에서는 오후 3시와 5시에 ‘더 해프닝 쇼’와 광대들의 코믹 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아울러 쇼핑몰동 5층과 6층에 위치한 ‘29스트리트’에서는 비보이, 디제이 등이 참여한 힙합 콜라보 공연을 오후 2시 반, 4시 반, 6시 반 3회에 걸쳐 매회 20분씩 진행한다.

한편 주말 문화 공연 외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환경 미술대회’도 진행된다. 25일과 26일 오후 2시부터 8시 사이 롯데월드몰 쇼핑몰동 2층 ‘조프레쉬’ 매장 앞에서는 피크닉 바구니 속에 숨겨진 피크닉 소품의 짝을 찾는 게임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쇼핑몰동 3층에는 고객들이 봄 소풍 콘셉트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스튜디오(포토월)도 마련했다. 

이밖에도 올해로 36회째를 맞는 ‘그린 롯데 어린이 환경미술대회’가 롯데월드몰 주변 공원에서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전국매일신문] 박창복기자
parkch@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