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롯데월드몰 '캐릭터 메카'로 거듭
상태바
롯데월드몰 '캐릭터 메카'로 거듭
  •  박창복기자
  • 승인 2015.08.31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몰이 내달 13일까지 에비뉴엘 지하 1층 광장에서 캐릭터 디자인 브랜드 ‘뿌까(PUCCA)’의 팝업 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운영한다.
 ‘뿌까’는 국내 캐릭터 디자인 회사 ‘㈜부즈(VOOZ)’에서 개발해 2000년에 발표한 동양적인 외모와 환한 미소의 익살스런 캐릭터로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 중남미, 중화권 등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롯데월드몰에서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는 ‘뿌까 디자인 스토어’라는 이름으로 뿌까 캐릭터 인형, 핸드폰 케이스, 티셔츠 등 디자인 상품과 조형물을 선보이며 롯데월드몰을 찾은 고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윤석 롯데물산 마케팅팀장은 “뿌까는 10~20대 젊은 고객 층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어 이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캐릭터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월드몰은 지난 8월 9일까지 스누피 탄생 65주년을 기념해 스누피 인형 65점과 대형 스누피 풍선 등을 선보였으며 내달 8일까지는 이를 기념해 ‘INSIDE PEANUTS’전(展)을 6층 ‘에비뉴엘 아트홀’에서 진행 중이다.
 또한 롯데월드몰과 에비뉴엘을 잇는 ‘샤롯데 브릿지’ 5층과 1층 잔디 정원에는 아이들의 대통령이라 불리는 ‘뽀로로’ 캐릭터 인형이 상시 전시돼 고객들과 아이들이 사진을 찍기 좋은 명소로 부각되는 등 롯데월드몰이 캐릭터의 메카로 거듭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