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중랑구, 28일 갤러리 작은 음악회’ 개최
상태바
중랑구, 28일 갤러리 작은 음악회’ 개최
  • 박창복기자
  • 승인 2015.12.2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오는 28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중랑아트갤러리에서‘갤러리 작은 음악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연말을 맞아 ‘주민 누구나, 보다 가까이에서, 좀더 쉽게’수준 높은 문화프로그램을 나누고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올 한 해 동안 구민의 평생교육과 복지를 위해 애써 온 지역 내 복지관, 도서관 등 유관기관 관계자를 초대해 네트워크 기반 구축은 물론 문화로 힐링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음악회는 미술과 음악의 콜라보로 구성돼 흥미를 더한다. ‘제21회 중랑미술협회 초대전’작품 100여점을 이해성 중랑미술협회 사무국장이 직접 1일 도슨트가 돼 작품설명으로 참여자의 이해를 돕는다.

  2부는‘갤러리 작은음악회’로 성악앙상블인 Absolute Choir와 현악 3중주 Soavero가 함께하는 공연을 펼친다.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 영화 ‘수상한 그녀’ost에 나오는‘나성에 가면’등 가요와 영화음악, 모차르트 디베르티멘토 등 클래식과 크리스마스 메들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배성룡 문화체육과장은“이번 공연은 연말을 맞아 가족, 동료들과 함께 소중했던 한해를 마무리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앞으로도 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문 의 : 중랑구 문화체육과(☎ 2094-18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