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설 연휴 온가족 에버랜드서 즐거운 추억 쌓아요"
상태바
"설 연휴 온가족 에버랜드서 즐거운 추억 쌓아요"
  • 용인/ 유완수기자
  • 승인 2016.02.02 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랜드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설날 민속 한마당’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올해는 민속놀이 체험과 함께 원숭이의 해를 맞아 ‘손오공’으로 분장한 팔씨름 왕과의 릴레이 대결, 행운의 원숭이 캐릭터 그려주기 등 원숭이 관련 참여형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카니발 광장에는 흥부, 놀부와 함께 하는 전통 민속놀이 체험마당이 펼쳐진다.
 연휴 기간 매일 진행되는 민속놀이 체험마당에서 손님들은 대형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상모 돌리기 등 10여 종의 민속놀이를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전래동화 속 흥부, 놀부로 변장한 익살스런 연기자가 나와 손님들과 민속놀이 대결을 펼치며,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와 ‘라라’가 한복을 입고 등장해 손님들과 사진을 찍는 캐릭터 포토타임이 매일 2회씩 카니발 광장에서 진행된다. 원숭이의 해를 맞아 이와 관련된 설날 특별 행사도 펼쳐진다.
 설날 당일인 8일에는 ‘팔씨름 왕’으로 유명한 국내 팔씨름 챔피언 홍지승 氏가(80kg급) ‘손오공’컨셉의 복장으로 등장해 손님들과 릴레이 대결을 펼친다.
 챔피언은 대결을 희망하는 손님들의 팔목을 잡고 약 6시간 동안 릴레이 팔씨름을 펼치며, 만약 손님이 이길 경우 에버랜드 4인 가족 연간회원권을 선물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