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원랜드 창립 23주년 기념행사..."새 100년 기틀 마련할것"
상태바
강원랜드 창립 23주년 기념행사..."새 100년 기틀 마련할것"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1.06.2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랜드 창립 23주년 기념행사. [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 창립 23주년 기념행사. [강원랜드 제공]

지난 1998년 설립이후 내국인 출입이 가능한 카지노를 비롯해 호텔, 워터파크, 콘도업을 영위하며 가족친화적인 복합리조트로 성장중인 강원랜드가 29일 창립 23주년을 맞는다.

이와 관련, 28일 강원랜드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제 23주년 창립기념 행사를 가졌다.

특히 창립기념일을 맞아 각 부서별 직원들의 미래지향적 다짐을 담은 메시지와 4개 시·군 지역 인사들의 응원과 기대 메시지, 유명 유투버의 특별 응원 메시지까지 다양한 축하 인사를 담은 메시지를 보내와 창립의 의미를 더했다.

강원랜드 이삼걸 대표이사는 창립 기념사에서 “매출증대와 불요불급한 비용을 줄여 영업수지를 개선하고 고객을 향한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강원랜드의 100년 기틀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경영의지를 다졌다.

이어 “강원랜드는 폐광지역의 발전과 주민복지를 위해 설립됐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고, 폐광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오늘 강원랜드가 있기까지 노력해주신 지역주민과 직원 등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4월 취임 한 이 대표는 내부 의견수렴을 통한 수지개선 달성이라는 경영철학으로 대·내외 환경변화의 유연한 대응과 경영전략 목표 달성에 적합한 조직 운영을 위해 직제를 개편하고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기반으로 신사업팀을 구성해 매출증대와 비용절감 등 업무효율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