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내가 알던 인천 맞아?"…인천시-인천관광공사, 이색·이국적 여행지 Top7 공개
상태바
"내가 알던 인천 맞아?"…인천시-인천관광공사, 이색·이국적 여행지 Top7 공개
  • 인천/ 정원근기자 
  • 승인 2021.06.3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독립 40년 기념 ‘인천자부심프로젝트’ Top7 메가이벤트 개최
2021 '인천 자부심 프로젝트' 포스터. [인천시 제공]
2021 '인천 자부심 프로젝트' 포스터. [인천시 제공]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인천독립 40년을 기념, 자부심을 갖고 추천할 만한 인천의 이색적·이국적인 관광지 Top7을 알리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30일 양 기관에 따르면 ‘인천자부심프로젝트’ 메가이벤트를 지난 28일부터 진행중이며 이색적·이국적 관광지 Top7으로는 ▲CNN도 극찬한 한국의 아름다운 섬, 선재도 ▲발리 선셋 감성 가득한 영종도 ▲한국에서 우유니사막과 사하라사막을 느낄 수 있는 대청도 ▲시간이 멈춘 곳, 타임슬립 시간여행지 교동도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뉴트로 감성여행지, 개항장 ▲백패킹 성지이자 한국의 갈라파고스, 굴업도 ▲낮보다 밤이 더욱 빛나는 송도를 꼽았다.

이 프로젝트에는 2개의 시민참여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인천 Top7 투표이벤트는 이색적·이국적 추천관광지 Top7 중 가장 가고 싶은 곳 최대 3개소를 투표하는 이벤트로 8월 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www.incheonproject.com)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나만의 버킷리스트 인증이벤트의 경우, 인천 Top7 여행지에서 꼭 해봐야 하는 다양한 체험미션을 나만의 버킷리스트처럼 하나씩 달성하는 인증이벤트로, 12월까지 진행된다. 각 여행지에서 1개 이상 미션수행 후 필수 해시태그(#인천부심프로젝트, #인천여행)와 함께 본인 사회관계망(SNS) 계정에 올리고 참여하면 된다.

관광공사 김민경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인천독립 40년을 기념, 과거·현재·미래로의 시간여행 및 첨단 도시와 힐링의 섬에서 다양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인천에 대해 자부심을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인천/ 정원근기자 
wk-o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