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GS칼텍스, 한가위 맞이 소외이웃 성품 전달
상태바
여수 GS칼텍스, 한가위 맞이 소외이웃 성품 전달
  • 여수/ 윤정오기자
  • 승인 2021.09.16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여수 GS칼텍스공장이 한가위를 맞아 소외이웃에 1억 원 상당의 성품을 전달했다. [여수시 제공]
전남 여수 GS칼텍스공장이 한가위를 맞아 소외이웃에 1억 원 상당의 성품을 전달했다. [여수시 제공]

전남 여수 GS칼텍스공장이 한가위를 맞아 소외이웃에 1억 원 상당의 성품을 전달했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여수시청에서 권오봉 시장, 장영 여수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김성민 GS칼텍스 생산공장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GS칼텍스와 함께하는 한가위 사랑의 온정나누기’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금은 1억 원으로 여수지역에서 생산된 20Kg들이 쌀 1181포대와 식료품 선물세트 600개를 마련해 여수지역 소재 133개 복지기관, 독거 노인 460세대, 북한 이탈 주민 140세대에 전달됐다.

GS칼텍스는 지난 2005년부터 올해까지 17년 간 ‘한가위 사랑의 온정나누기’를 이어오고 있으며 이를 통해 여수지역 소외이웃에게 전달된 성품 규모는 총 14억 원에 달한다.

GS칼텍스 김성민 생산공장장은 16일 “장기화 되는 코로나 19 감염병 상황으로 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더욱 필요한 시기에 모범적인 복지행정을 펼치고 있는 시와 함께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시장은 “추석명절을 맞아 한결같이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통 큰 기부를 해주시는 GS칼텍스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큰 성장과 발전으로 지역 내 어려운 분들의 든든한 후원자가 돼 주길 바라며 우리 시도 지민 모두가 행복한 여수시 건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여수/ 윤정오기자
sss29969928@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