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보고싶다 정선아' SNS 이색 마케팅 눈길
상태바
'보고싶다 정선아' SNS 이색 마케팅 눈길
  • 정선/ 최재혁기자
  • 승인 2021.10.17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이미지·SNS 콘텐츠 공모 접목
정선군청사 전경.
정선군청사 전경.

강원 정선군은 ‘보고싶다 정선아 30초 광고제’를 개최해 코로나19 시대를 대비한 SNS 이색 마케팅으로 온라인 상에서 진행해 풍경을 새롭게 바꿔놓고 있다.

17일 군에 따르면 지난해 영화제에 이어 올해 2회를 맞이한 광고제는 정선여행 슬로건인 ‘보고싶다 정선아’ 브랜드 이미지와 SNS 콘텐츠 공모를 접목해 ‘정선에서의 인생 샷’이라는 주제로 진행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부터 이달까지 진행한 ‘보고싶다 정선아 30초 광고제’는 30개의 다양한 작품들이 출품돼 관련 분야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지난 15일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4팀, 장려상 5팀, 특별상 5팀 등 총 16개 팀을 선정, 온라인으로 시상했다.

대상은 임효영 감독의 ‘마음이 흐르는 자리, 정선’, 최우수상은 최은지 감독의 ‘당신의 가장 젊고 예쁜날 정선에서’가 선정됐으며 자세한 사항은 광고제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에서 ‘보고싶다 정선아’를 검색하면 언제든지 감상할 수 있다.

최승준 군수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대자연의 깨끗함을 간직한 군이 웰니스여행의 메카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이번 광고제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발굴을 통해 침체된 관광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정선/ 최재혁기자 
jhcho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