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설 선물은 지역특산물로] 강원마트 '설맞이 기획전' 최대 60% 할인
상태바
[설 선물은 지역특산물로] 강원마트 '설맞이 기획전' 최대 60% 할인
  • 춘천/ 김영탁기자 
  • 승인 2022.01.06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일까지 설 특판행사 개최
143개 기업 총 333개 품목 판매
강원마트 설맞이 기획전. [강원마트 제공]
강원마트 설맞이 기획전. [강원마트 제공]

강원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 ‘강원마트’에서는 새해를 맞이해 지난해 12월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 ‘설맞이 선물 대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설맞이 기획전은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확산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을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이 강원도산 특산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행사로 마련했다.

이번 행사·기획전엔 도내 강원마트 입점기업 143개 기업이 참여하며 총 333개 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설 테마에 맞게 ‘강원 설 가심비 기획전’(5만 원 이하 실속 선물세트), ‘강원 설 럭셔리 기획전’(5만 원 이상 프리미엄 선물세트), ‘설 준비 추천아이템’(한과, 황태, 전통주 선물세트), ‘신선 추천 아이템’(축산물, 과일, 농산물, 수산물 등), ‘손쉬운 선물 기획전’(가공식품, 건강식품 등), ‘온가족 다함께 기획전’(차·음료, 간식 등) 등 다양한 특가·테마 기획전을 열어 소비자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기간 중 강원마트는 온라인 GTI 국제무역 투자박람회 행사와 연계해 도내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매주 수요일 선착순 30%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오는 21일까지 설 기획전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한 강원마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 22명에게 적립금 5만 원을 제공하는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윤인재 도 첨단산업국장은 “설을 맞이해 강원마트에서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 소상공인들을 위해 도내 기관·단체의 대량구매 및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춘천/ 김영탁기자 
youngtk@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