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복면가왕’ 작은 아씨들 정체 가수 벤 맞을까?
상태바
‘복면가왕’ 작은 아씨들 정체 가수 벤 맞을까?
  • 박문수 기자
  • 승인 2022.03.2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면가왕’ 작은 아씨들 정체 가수 벤 맞을까?(사진=MBC)
‘복면가왕’ 작은 아씨들 정체 가수 벤 맞을까?(사진=MBC)

‘복면가왕’ 가왕 ‘작은 아씨들’의 3연승 도전 무대와 실력파 복면가수 4인의 솔로곡 대접전이 시작된다.

21인의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요즘 대세’ 댄서 아이키, ‘59대 가왕’ 김조한, ‘플라워’ 보컬 고유진, ‘농구 스타’ 김태술, ‘배구계 꽃미남’ 김요한, ‘매력 보이스’ 요아리, ‘인디씬 대표 주자’ 타루,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찬민, ‘서울 패밀리’ 위일청, ‘원조 음색퀸’ 애즈원 민, ‘루키 걸그룹’ 케플러 최유진&마시로, ‘육중완 밴드’ 육중완, ‘코미디언’ 박성호가 판정단으로 합류해 화려한 입담과 예리한 눈썰미를 자랑하며 빅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주, 가왕 ‘작은 아씨들’과 1라운드에서 맞붙었던 ‘키다리 아저씨’ 김요한이 판정단으로 출격한다.

김요한은 복면가수로 출연한 경험을 바탕으로 열띤 추리와 함께 폭풍 리액션으로 훈훈함과 재미를 더한다.

특히 그는 가왕 ‘작은 아씨들’의 방어전 무대가 끝나자마자 “‘작은 아씨들’ 님의 기세가 죽지 않은 것 같다. 저라는 큰 산을 넘었기 때문에 가왕이 되신 거다”라며 ‘작은 아씨들’이 가왕이 된 데에는 자신의 공이 크다고 밝혀 판정단을 폭소케 한다는데.

그러면서 “처음부터 기세가 워낙 좋으셨는데 그 기세가 여전히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라며 가왕 ‘작은 아씨들’의 무대에 무한 찬사를 보내기도 한다고. 

한편, ‘모범택시’로 출연 당시 ‘K-POP 퀴즈 대결’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던 박찬민이 또 한 번 설욕전에 나선다.

박찬민은 엄청난 활약에도 불구하고 우주소녀 연정&조장혁 팀에게 아쉽게 승리를 내어줬다. 자타공인 ‘K-POP 고인물’로 인정받은 그에게 한 복면가수가 도전장을 내민다.

지난번보다 훨씬 퀴즈 난이도가 높아졌음에도 불구하고 초접전 승부를 펼친다.

‘복면가왕’은 오는 20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작은아씨들 정체로는 가수 벤이 언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