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준기 화보 "배우로서의 삶,착실하게 살았다"
상태바
이준기 화보 "배우로서의 삶,착실하게 살았다"
  • 미디어팀/ 이현정기자
  • 승인 2022.03.23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준기 화보 "배우로서의 삶,착실하게 살았다" (사진=더블유코리아)
이준기 화보 "배우로서의 삶,착실하게 살았다" (사진=더블유코리아)

배우 이준기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4월호와 함께한 이준기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준기는 장소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아우라가 시선을 압도했다. 

스타일리시한 착장을 제 옷처럼 소화하며 스트리트 화보에 걸맞은 힙한 감성을 선보이다가도 순식간에 깊은 눈빛으로 진지한 카리스마를 내비쳤다.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이준기는 ‘액션 연기’에 대한 고민에  “(액션은) 연기의 연장선이다. 그 연기가 돋보일 수 있어야 하고, 캐릭터와 캐릭터가 처한 상황을 표현할 수 있어야 하고. 단순히 동작만 잘하는 액션을 좋은 액션 연기라고 말하진 않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언제까지 지금처럼 뛰고 구르고 할 수는 없을 거다. 이렇게 내 몸이 충분히 따라줄 때 잘할 수 있는 걸 하는 게 나를 선택한 이들에게 보답하는 길인 것 같다”라며 자신만의 신념을 밝혔다.

한편 배우로서의 삶에 대해 “착실하게 살았다”고 답한 그는 “나뿐 아니라 누군가 그렇게 살아올 수 있었다면 그걸 가능하게 만들어준 다른 사람들 역시 박수받아야 한다. 그만큼 책임감이 있었다는 뜻이니까”라며 주변에 대한 감사함도 잊지 않았다.

또 “사람의 감정을 온전히 담아 표현하는 일을 하고 살면서 그 현장을 그저 비즈니스라고 생각하기도 싫다. 같이 작업하는 인연 하나하나가 소중하다. 열심히 살면 지나서도 후회가 없다”라는 그의 이야기에서는 연기는 물론 함께하는 사람들에게도 아낌없이 전하는 진심이 느껴졌다.

한편, 이준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21일 발행된 ‘더블유 코리아’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