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강동발전에 경험.능력 오롯이 쏟을터"
상태바
"강동발전에 경험.능력 오롯이 쏟을터"
  • 박창복기자
  • 승인 2016.03.16 0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공천이 확정된 이재영(서울 강동을) 국회의원은 15일 선거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앞으로 정치활동 방향을 밝혔다.
 새누리당에서는 경선을 통해 가장 처음으로 비례대표가 지역구 공천을 받았다.
 이의원은 “서울에서 새누리당의 험지인 이곳 강동에서 새누리당의 총선승리를 시작하고 끊어진 강남벨트를 복원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인다”며 “선거구인 천호동, 성내동, 둔촌동 주민 여러분께서 제게 일 좀 제대로 한 번 해보라는 준엄한 명령을 낸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의원은 “잘못된 정치를 바꾸기 위해서는 사람을 바꿔야 한다”며 “젊고 힘있는 정치인이 필요하다”고 말하고 “그동안 다보스포럼으로 우리 국민들에게 익숙한 세계경제포럼에서 초국적 기업가와 세계적 석학 그리고 세계 강대국의 정치인들과 교류를 쌓아왔고 국회에 들어와서는 당의 주요요직을 맡으며 그 능력을 인정받았다”고 강조했다. 그는 “4월 13일 20대 총선에서 승리해 참신하고 정열적인 저의 경험과 능력을 오롯이 강동에 쏟아 붇겠다”고 역설했다.
 이의원은 “만약 20대 국회에 입성한다면 국민 삶의 가치를 중시하며 품격있고 도덕성을 갖춘 진정있는 국회의원으로서 국민들로부터 불신받는 정치를 개혁하는데 더욱 노력하겠으며 사랑받고 신뢰받는 국회의원으로 거듭나는데 가장 먼저 자신을 혁신하고 가다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