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놀면 뭐하니', 여름저격 WSG워너비 9일 음원 공개
상태바
'놀면 뭐하니', 여름저격 WSG워너비 9일 음원 공개
  • 한송이 기자
  • 승인 2022.07.09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SG워너비 / 사진=MBC
WSG워너비 / 사진=MBC

WSG워너비 데뷔곡 음원 3곡이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 8일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에는 WSG워너비 각 팀의 데뷔곡 티저가 기습 공개되며, 데뷔곡 음원 공개를 향한 기대를 높였다.

먼저 안테나 팀(이보람, 소연, HYNN(박혜원), 정지소)의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는 김도훈, 서용배가 작곡한 미디엄템포 발라드 곡이다. 아름답고도 애틋한 기억을 소환시키는 '그그그'는 듣는 순간 가슴을 벅차오르게 하는 감성을 선사한다. 기적처럼 운명처럼 만난 4명 멤버들의 하모니가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콴무진 팀(나비, SOLE(쏠), 엄지윤, 권진아)의 '보고싶었어'는 조영수가 작곡을 맡았으며, 여름에 잘 어울리는 컨트리, 레게, R&B 장르가 컬래버레이션 된 곡이다. 모두가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이 포인트. 4명의 음색 킬러들이 밝은 분위기 속 아련한 감성을 녹여낸 목소리로 곡을 가득 채웠다.

시소 팀(윤은혜, 코타, 박진주, 조현아)의 'Clink Clink(클링 클링)'은 K-POP 히트 메이커 KENZIE, Coach & Sendo가 월드 작곡가들과 함께 작업한 팝 곡이다. 여름 해변가의 청량한 감성이 묻어난 가사와 매력적인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노래로, 데뷔곡 티저 영상에서 유일하게 댄스를 선보인 4명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세 팀의 서로 다른 개성이 돋보인 '그그그', '보고싶었어', 'Clink Clink'은 돌려가며 듣고 싶은 '올여름 플레이리스트'를 예약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데뷔를 준비하며 더욱 친해진 멤버들의 케미는 앞으로 보여줄 무대와 행보를 더 궁금하게 하고 있는 상황. 본 방송에는 데뷔 앨범 공개를 앞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으로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