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위너 이승훈 합류, '우리집 상전'서 반려견 자랑...예린·루다·윤지성 출연
상태바
위너 이승훈 합류, '우리집 상전'서 반려견 자랑...예린·루다·윤지성 출연
  • 박문수 기자
  • 승인 2022.08.2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집 상전 / 사진=KBS
우리집 상전 / 사진=KBS

위너 이승훈이 ‘우리집 상전’ 출연을 확정했다.

25일 KBS WORLD 측은 “새 예능프로그램 ‘우리집 상전’ 9월 2일 첫 방송된다”라고 밝혔다.

‘우리집 상전’은 K팝 스타들과 그의 반려동물들이 함께 하는 본격 반려동물자랑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는 위너 이승훈을 비롯해 예린, 윤지성, 우주소녀 루다가 'K팝 집사 크루'로 합류한다.

'상전'을 모시는 열혈 집사라는 공통점으로 뭉친 이들은 화려한 모습을 내려놓고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리얼한 하루를 공개할 뿐만 아니라 틱톡, 릴스 등의 플랫폼을 이용해 펫인플루언서로 거듭나기 위한 과정을 선보인다.

또 저마다 반려동물의 재능과 특기를 대놓고 자랑하며 못 말리는 '상전 사랑'을 펼칠 예정이다.

이들 외에도 각양각색의 반려동물과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는 K팝 스타들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한편 우리집 상전'은 KBS WORLD를 통해 142개국 프라임 타임에 송출될 예정이며 OTT 플랫폼 seezn(시즌) 오리지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또 1800만 구독자를 보유한 KBS WORLD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