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추석 선물은 지역특산물로] 진도아리랑몰, 추석맞이 전품목 20% 특별 할인
상태바
[추석 선물은 지역특산물로] 진도아리랑몰, 추석맞이 전품목 20% 특별 할인
  • 진도/ 김연일기자 
  • 승인 2022.08.2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당 최대 2만원 DC...택배도 가능
[진도군 제공]
[진도군 제공]

전남 진도군 농수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진도아리랑몰’에서 내달 5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할인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추석 특별전은 보배섬 진도군의 우수한 농수특산물 40개 업체, 150여개 모든 품목에 대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인당 할인금액은 최대 2만 원으로 내달 5일 주문 물품까지 택배업체에서 택배 발송이 가능하다.

특히 추석 행사 기간 중 가장 많이 구매하는 구매자 1-3위는 한우세트, 4-10위는 전복세트, 11-20위는 보배쌀을 증정한다.

또 추석 구매 후기를 작성한 20명에게 진도아리랑몰 2만 원 상품권을 지급하며 구매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산들바람 찹쌀(1kg)도 제공한다.

군이 직접 운영하는 ‘진도아리랑쇼핑몰’은 군 농수산특산물 중 전남도지사 품질인증, 진도군수 품질인증 등을 받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전복, 멸치, 김, 미역, 다시마를 비롯해 구기자, 울금, 검정쌀, 표고버섯 등 농수산물 150여개 품목을 엄선했다.

신선하고 품질이 인증된 우수 상품만을 엄선, 싸게 공급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전문상담사 10여명을 배치해 고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매일신문] 진도/ 김연일기자 
kyi@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