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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시 납세지원 콜센터 징수관리 성과 '톡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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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시 납세지원 콜센터 징수관리 성과 '톡톡'
  • 아산/ 신동국기자
  • 승인 2022.10.13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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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4만1938건·체납액 39억 징수
충남 아산시가 운영하는 ‘지방세 납세지원 콜센터’가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아산시 제공]
충남 아산시가 운영하는 ‘지방세 납세지원 콜센터’가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아산시 제공]

충남 아산시가 운영하는 ‘지방세 납세지원 콜센터’가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 콜센터는 체납세금 징수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달까지 4만1938건의 상담을 진행해 총 39억3284만 원의 체납액을 징수했다.

또 납세자 고충을 함께하며 해결책을 적극 모색하는 상담으로 시민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임승근 징수과장은 “콜센터의 내실 있는 운영을 통해 납세자 중심의 세무 행정을 추진하는 한편 전 직원 상호 협조를 통한 적극 징수관리에 나서 이월체납액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매일신문] 아산/ 신동국기자 
shindk@jeonm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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