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이태원 참사 유명인' 언급된 BJ케이, 루머 관련 입장 표명
상태바
'이태원 참사 유명인' 언급된 BJ케이, 루머 관련 입장 표명
  • 이현정기자
  • 승인 2022.10.30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J 케이 [케이 인스타그램 캡처]
BJ 케이 [케이 인스타그램 캡처]

'이태원 참사' 유명인으로 언급된 아프리카TV BJ 케이(박중규)가 이태원 압사 사고 피해자를 추모하는 동시에 자신과 관련된 루머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케이는 30일 오후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을 통해 "글을 쓰기에 앞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너무 마음이 아프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저 때문에 많은 인파가 모여 사고가 났다고 글이 올라오는데 방송을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너무 말도 안 되는 말이고 사실이 아님을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언론에서 '유명인이 술집 방문으로 인하여 인파가 몰렸다'라고 보도되었고 그 유명인을 저로 지칭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며 "저는 술집을 방문한 게 아니고 인파로 인하여 어쩔 수 없이 술집으로 밀려 들어오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허위 사실이 너무 심해 아프리카tv 쪽에서도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을 위해 동선을 요청해 어제 갔던 모든 동선과 시간대를 알려줬다"며 "그것을 보고 사실 파악을 해주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태원 압사 참사 사건의 사망자 신원 확인에 나선 서울경찰청 수사본부는 30일 오후 5시30분 기준 여성 1명이 추가로 숨져 총 사망자가 154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전국매일신문] 이현정기자
hj_lee@jeonma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