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일신문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지방시대
지면보기
 표지이미지
한국타이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4년 연속 선정…8251억 원 브랜드 가치 기록
상태바
한국타이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4년 연속 선정…8251억 원 브랜드 가치 기록
  • 대전/ 정은모기자
  • 승인 2016.04.1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인터브랜드가 발표하는 2016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4년 연속 선정됐다.

올해 8251억 원의 브랜드 자산 가치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상위 50개 브랜드 중 28위를 차지했다. 국내 타이어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타이어는 재무 성과, 트렌드 선도력, 품질 등 종합적인 브랜드 가치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글로벌 Top Tier 기업으로서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이에 기술력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의 도약을 가속화한 결과로 풀이된다.

또한 2013년 국내 타이어 기업 최초로 BMW, 메르세데스-벤츠, 아우디 등 독일 3대 명차에 이어 2015년에는 하이엔드 브랜드인 포르쉐까지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확대시켜 왔으며 BMW의 플래그십 모델 뉴 7시리즈까지 추가했다.

 

지난 1일에는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 광고를 런칭해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 광고 캠페인은 프로페셔널하면서 친근한, 두 가지 이미지를 모두 가진 차승원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국타이어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소개한다.

 

한국타이어는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승용차타이어 부문 14년 연속 1위, 타이어 전문점 부문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